네티즌

[네이버 컨콜] ‘포시 쇼 라이브’..거래액 1조 돌파

컨텐츠 정보

본문

0005008355_001_20230508102205913.png?type=w647

 

[네이버 컨콜] ‘포시 쇼 라이브’..거래액 1조 돌파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8일 올 1·4분기 경영실적 발표 후 컨퍼런스 콜을 통해 "지난 1월 5일 신규 연결 편입된 북미 개인 간 패션플랫폼 포시마크는 최근 대다수의 미국 패션 C2C 플랫폼이 역성장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높은 유저 리텐션 기반으로 성장을 지속하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현재 포시마크는 네이버 커머스 부문 매출의 20% 가까이 차지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라이브 커머스 기능인 '포시 쇼 라이브'를 도입한 후, 연환산기준 라이브 거래액이 1조원 가까이 나타났다는 게 최 대표 설명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