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JTBC, ESG 캠페인 '2022 뉴욕 페스티벌' Shortlist 선정

컨텐츠 정보

본문

0000303266_001_20220624131501694.jpg?type=w647

 

JTBC, ESG 캠페인 '2022 뉴욕 페스티벌' Shortlist 선정JTBC의 ESG 캠페인이 세계적인 광고제에서 인정받았다.

JTBC가 선보인 헬프스티커 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2022 뉴욕 페스티벌' 브랜디드 콘텐트/엔터테인먼트 부문 Shortlist에 선정됐다.

'뉴욕 페스티벌'은 'The New York Festivals IAA' 주최로 1957년 시작되어 매년 50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세계적 권위의 시상식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