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골든블루, 위스키 '골든블루 22' 지난해 판매 51% 증가

컨텐츠 정보

본문

0002603360_001_20220512164901294.jpeg?type=w647

 

골든블루, 위스키 '골든블루 22' 지난해 판매 51% 증가최근 '홈술'과 '혼술'이 트렌드가 되면서 주춤했던 위스키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위스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증가하며 '골든블루 22'의 판매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위스키 브랜드 골든블루는 울트라 프리미엄 저도주 위스키 '골든블루 22'의 지난해 국내 판매량이 전년 대비 51%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